테슬라, 전 세계 인력 10% 이상 감축 선언, 앤드류 바글리노가 회사를 떠나다

investing : Tesla(NASDAQ:TSLA)의 파워트레인 및 에너지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 부사장을 맡고 있는 Andrew Baglino가 2024년 4월 14일부로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. 바글리노는 2019년 10월부터 이 직책을 맡아왔습니다. 그 전에는 2006년 3월에 입사한 이후 중단 없이 Tesla에서 다양한 엔지니어링 직책을 맡아왔습니다. Tesla는 바글리노의 리더십과 18년 재임 기간 동안 회사의 혁신과 확장에 크게 기여한 바글리노에게 감사를 표합니다.

카지노 : 2024년 4월 15일, Tesla는 전 세계 전체 인력을 10% 이상 감축하는 포괄적인 조직 구조조정 계획을 공개했습니다. Tesla는 전 세계에 여러 개의 공장을 설립하는 등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. 이러한 빠른 성장으로 인해 특정 역할과 업무가 중복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. 따라서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찾기 위해 회사의 모든 부분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이러한 조치는 자동차, 재생 에너지, 인공 지능 분야에서 매우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과정에 있는 Tesla가 다가오는 성장기에 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.

이 글은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제작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거쳤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