멕시코 대선 유력 후보, 136억 달러 규모의 에너지 계획 발표

ai 투자 : 멕시코시티 – 멕시코 대선의 유력 후보인 클라우디아 셰인바움은 2030년까지 총 135억 7,000만 달러에 달하는 종합적인 에너지 투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. 월요일에 발표된 이 계획에는 풍력 및 태양광 발전 용량을 늘리고 기존 수력 발전 시설 5곳을 현대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.

ai주식/주식ai : 이 계획은 2018년 말 취임 이후 국영 석유 회사 페멕스의 강화를 강조해온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대통령의 현 정부의 에너지 정책에서 벗어난 것입니다. 월요일 멕시코 비즈니스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연설에서 셰인바움은 재생 에너지원 발전의 시급성을 강조하며, 제안된 프로젝트가 국가 전력망에 13.66기가와트를 추가로 기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.

멕시코시티 시장도 역임한 바 있는 셰인바움은 2050년을 내다보는 광범위한 국가 에너지 청사진의 맥락에서 에너지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장기적인 관점은 국제적인 기후 변화 공약과도 일치합니다.

가장 가까운 경쟁자인 야당 후보인 소치틀 갈베스에게 20% 포인트 이상 앞서고 있는 그녀는 로페스 오브라도르의 유산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. 그러나 6월 2일로 예정된 선거에서 승리할 경우, 그녀는 재생 에너지를 정부 정책의 초석으로 삼을 계획입니다.

셰인바움의 계획은 재생 가능 자원에 큰 비중을 두고 있지만, 가스 화력 발전소 개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. 이 전략은 로페스 오브라도르의 페멕스에 대한 재정 지원으로 인해 이 거대 석유 기업이 큰 빚을 지게 된 상황에서 나온 것으로, 차기 멕시코 대통령이 해결해야 할 과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.

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.